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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뉴인텍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회사CI

심벌마크

뉴인텍의 워드마크 형태로 개발된 심벌마크는 CIP(Corporte Idenlity Program)의 기본요소로서 뉴인텍을 대내외적으로 표출되는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대표적 상징물이다. 시각적 이미지의 통일성을 확보하기 위해 개발된 워드마크이므로 사내 일체감을 조성하고 대내외적으로 뉴인텍의 이미지를 일관되게 전달하기 위해 사용에 있어서 특별한 주의를 요한다.

심벌의 의미

뉴인텍의 영문사명을 조형화한 워드마크(Wordmark) 타입의 심벌마크로서 정방형의 조형은 정보의 순환과 첨단기술력 및 정보 네트워크를 이루는 기업임을 시사한다. 또한 워드마크를 감싸고 있는 오렌지색 정방형태는 고도의 기술력으로 획기적 제품을 개발하는 미래지향하는 기업의 이미지와 혁신적인 에너지와 그에 수반되는 기술력을 개발하고 실용화하는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임을 의미한다. 심벌마크의 오렌지색과 그린 색은 정보의 순환과 첨단기술을 선도하는 기업,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임을 간접 표현한다.

심벌마크 그리드

  • 심벌마크 그리드1
  • 심벌마크 그리드2

그리드 시스템은 심벌마크의 일관된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한 작도 기준이다. 심벌마크 사용 시 왜곡과 변형을 막기 위하여 본 매뉴얼의 CD-Rom에 수록된 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단, 대형 크기 또는 컴퓨터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본 항에 제시된 심벌마크 그리드에 준하여 정확히 작도하여야 한다.

로고타입

  • 로고타입1
  • 로고타입2
  • 로고타입3

로고타입은 심벌마크와 더불어 뉴인텍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기본 요소로 심벌마크 및 기타 다른 디자인 요소와의 조화를 고려하여 디자인된 뉴인텍의 고유한 서체이다. 로고타입은 뉴인텍의 공식 표시이므로 글자의 꼴, 굵기, 비례 등을 임의로 변경하여서는 안된다.

시그니처

  • 시그니처1
  • 시그니처2
  • 시그니처3
  • 시그니처4

시그니처 시스템은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가장 합리적이고 조직적으로 조합한 것으로 뉴인텍의 이미지 통합을 위한 것이다. 시그니처의 활용은 상황에 적절한 조합으로 선택 활용할 수 있으며, 본 매뉴얼의 해당 항목별로 예시된 내용을 따르도록 한다. 해당 데이터는 원본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하여 이미지의 오용, 훼손을 막아야 한다.

전용색상

Main Color
  • NUINTEK Blue
    C88 M0 Y20 K52
  • NUINTEK Orange
    C0 M65 Y100 K10
  • NUINTEK Gray
    C0 M0 Y5 K65
Sub Color
  • NUINTEK Green
    C50 M0 Y100 K0
  • NUINTEK Yellow
    C0 M25 Y100 K0
  • NUINTEK Gold
    C0 M10 Y80 K35

전용색상의 표현은 인쇄일 경우, 별색을 원칙으로 하나 적용매체의 특성에 따라 4원색 인쇄색으로 표현할 수도 있다. 색상의 표현에 있어 인쇄방법, 잉크의 농도, 종이의 지질 등에 따라 색상재현에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최적의 상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한다. 사인류의 색상적용 또한 비닐시트, 페인트, 실크스크린 등의 여러가지 방법에 있어 각각의 특성상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예시된 별색에 가장 근접한 색상 표현이 될 수 있도록 한다.

Emblem

  • Emblem1
  • Emblem2
  • Emblem3
  • Emblem4

뉴인텍의 엠블럼은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조합하여 만들어진 것으로 기업의 위상과 첨단성을 상징하는 요소이며, 장식적이면서도 복잡하지 않은 매체에 사용하기에 편리한 시스템이다. 엠블럼 사용시 변형을 막기 위하여 본 매뉴얼에 수록된 재생원고 또는 CD-Rom에 수록된 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